THE BASIC PRINCIPLES OF 섹스토이

The Basic Principles Of 섹스토이

The Basic Principles Of 섹스토이

Blog Article

오 마이 갓! 이제야 슬슬 느껴지기 시작한다. 인간이 아닌 섹스 토이와의 관계에서도 예열 작업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사실을 비로소 깨달았다. 난생처음 섹스 토이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 그 자체가 주는 흥분감 때문일까. 간지러운 듯 점점 기분이 좋아졌다. 그렇게 한참을 신음을 내뱉다가 문득 허탈해졌다. 이걸로 정말 오르가슴이 가능하긴 한 걸까? 좋긴 하지만 그 정도는 아닌데? 남편과의 관계 때처럼 별 감흥이 없으면서도 엄청 흥분한 ‘척’하고 있는 건 아닌가? 나는 버릇처럼 섹스 토이에도 거짓 리액션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성욕 해소용도로 한국에서는 불법인 성매매보다 값싸고 건전히 쓰일 수 있어 추천되기도 한다. 마침 양지로 나오기도 했고.

위바이브는 자체적으로 여섯 가지부터 열두 가지의 패턴을 가지고 있으나 앱을 통해 나만의 진동 패턴을 만들 수 있어요.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블로그(으)로 기사보내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레로의 로키보다 조금 작고 저렴한 헬릭스 전립선 마사지 기구로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위에서 아래로, 좌에서 우로 끈기 있게 이곳저곳 시도해보던 중 딱 자지러지듯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다. 드디어 나만의 ‘그곳’를 찾아낸 것이다. 성인용품 이제 일사천리였다. 진동의 세기를 조절해가며 변화를 줘봤고 리듬감을 더했다. 느낌이 오는 딱 그 부분만 내가 원하는 만큼 충분히 자극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효율적일 수 없었다. 친구들이 남편보다 섹스 위바이브 토이가 커플용 성인용품 더 좋다고 말했던 이유가 이제야 이해됐다. 이후 몇 번을 더 사용해보니 나를 가장 흥분시키는 부분과 진동의 강도를 확실히 알게 됐다. 마흔을 훌쩍 넘어서야 내 몸에 대해 조금이나마 더 알게 된 것이다.

커플들이 위바이브 함께 입문하기 좋은 커플용 토이인 위바이브. 우머나이저의 기술력과 위바이브의 스마트한 기능이 만나 커플토이가 된 위바이브에 대해 후기부터 제품까지 싹 알아보자.

일반 물건(딱풀, 안마기, 봉지 오나홀, 진동 물건 등)을 성인용품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부득이하게 사용할 경우에는 안전과 위생 관리에 유의하고, 삽입 시에는 콘돔을 씌워야 한다.

한 친구가 섹스 토이를 선물 받았는데 요즘 것은 기능이 너무 좋더라고 말했다. 더 충격적인 건 그 주제로 친구들이 한참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는 것.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섹스 토이를 사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런 걸 사용하는 게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구나. 문득 평생 한 번도 섹스 토이를 시도할 생각조차 해본 적 없는 단조롭고 메마른 내 섹스 라이프가 조금 가여워졌다.

위바이브 목시는 팬티 안에서 커플용 성인용품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자석형 바이브레이터에요. 속옷에 바이브레이터를 부착한 채로 원격 플레이를 즐기려면 포켓이 달린 전용 속옷을 사야 했는데 그 번거로움을 탈피한 제품이죠.

위바이브 앱은 영상통화와 음성통화, 그리고 메시지 기능을 제공해요. 파트너와 함께 이 기능을 사용한다면 몸은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언제나 연결되어 있다는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 사연에 코미디언 엄지윤은 "저건 (성인용품점에 대한) 선입견이다. 쓰다가 걸린 것도 아니고, 걸려도 상관없는 일인데 왜 그러시냐"고 답답해했다.

Report this page